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넘버원 양사장님께서 치료 차 한국으로 들어오신 이후 주춤했고 코로나의 여파로 더욱 타격을 입었던 넘버원이었으나 양사장님의 복귀와 함께 코로나 초기 탄력을 받았었다.
물론 평가의 기준은 here 숙소를 예약하는 손님들의 요청에 의해 부킹을 도와드리고 그 만족도를 듣고 그 것을 기준으로 평하를 한 것이므로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잔뼈가 굵으신 양사장님(구.파란하늘 은색별 사장님)이 몇몇 지인분들과 합심하여 문을 연 넘버원 가라오케이다.
내부 사정이 있었기에 현지에 있는 분들은 조금씩 이해하는 분위기였으나 관광객들에게는 흔치 않은 여행의 기회였던 지라 코코나 블링블링에 살짝 밀리는 형국이었다.
평가의 기준은 롱타임 비율/ 룸안에서의 마인드/ 도착 순번에 따른 초이스 수량이 되겠다.
이 때 손님 확보를 잘 해야 꽁가이 라인업도 잘 짜여지는 게 현실이니 말이다.
하지만 졸리의 그 말 많고 탈많은 아이들을 어떻게 컨트롤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되겠다.
모든호치민 가라오케호치민 골프호치민 로컬가라오케호치민 마사지호치민 맛집호치민 불건마사지호치민 클럽
솔직히 요즘 어딜 가나 와꾸야 뭐 대동소이 한 것 같고 가장 중요한 게 애들 마인드와 가게로 부터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이 아닐까?
그간 넘버원이 문을 닫고 있으면서 뿔뿔히 흩어져 있던 마담들과 아이들이 다시 집결했고
모든vn10pro 상품정보텐프로 숙소텐프로 아파트텐프로 풀빌라공지사항베트남텐프로텐프로 나트랑나트랑 가라오케나트랑 불건마나트랑 클럽텐프로 다낭다낭 가라오케다낭 골프다낭 마사지다낭 맛집다낭 불건마사지다낭 클럽텐프로 여행정보다낭 호치민 꽁가이다낭 호치민 숙소다낭 호치민 여행정보베트남동영상텐프로 호치민호치민 가라오케호치민 골프호치민 로컬가라오케호치민 마사지호치민 맛집호치민 불건마사지호치민 클럽
노래방 기계가 없는 방은 노래를 못 부르니 별도의 대기실 혹은 다른 용도로 쓰일 것 같다.
그동안 어느 정도는 다들 자기 색깔을 갖고 자리를 잡은 것 같고 각자의 포지션에서 자리매김을 한 것 같다.